최근 본 상품

회원가입

  • Step. 01

    회원 약관동의

  • Step. 02

    사업자 인증

  • Step. 03

    회원 정보 입력

  • Step. 04

    가입완료

약관동의 (필수)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기프트레터(주)(이하 회사 또는 기프트레터)가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모바일 쿠폰 서비스(이하 서비스)란 이용자가 유무선 인터넷(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함)을 통해 쿠폰을 구매하여 모바일 단말기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쿠폰의 수신자가 이를 상품별로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실물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쿠폰이란 사용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이용자가 휴대전화 등으로 교환권 형태로 수신자에게 전송하고, 이 교환권을 수신자가 해당 사용처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말한다.
    3. 이용자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소정 양식을 제출하고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5. 수신자란 쿠폰을 이용자로부터 전송 받은 자를 말합니다.
    6. 사용처란 쿠폰을 실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제4조와 제5조는 수신자에게도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와 변경사유를 밝혀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을 변경하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최소한 그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하며, 이메일(E-mail), 문자메시지(SMS) 등으로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이용자가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거나 변경 후 수정하지 않아 개별 통지가 어려울 때 본 서비스내 공지사항 등에 해당 내용을 공지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합니다).
    4.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이용계약 해지)를 요청 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으나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또는 상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때 “약관에 동의합니다.”에 이용자가 체크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1. 회사의 지정된 상품이 사용처에서 품절일 경우 구매금액 전액에 대하여 환불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구매시 구매자가 수신자의 이동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서비스가 오전송된 후 해당 서비스를 수신자가 매장에서 교환한 경우, 회사에서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가 교환되기 전 구매자 혹은 수신자가 지정된 유선번호로 문의하여 오전송 정정 신청을 할 경우에는 정정된 이동전화번호로 수신자에게 재전송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수신한 수신자가 서비스를 삭제한 경우, 지정된 유선으로 문의시 재전송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무료로 지급된 기업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상품은 기간연장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미리 해당 내용을 공지하며, 부득이하면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3조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의 장애 및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통신의 두 등 기술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이용자가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 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라. 서비스 시스템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마. 개인 이용자의 경우
        바. 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사. 해외 기업의 경우
        아.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 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자. 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2.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이 있을 때에는 회사가 제13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되는 등 미리 통지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개인 간의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0조 (회원 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를 표시하고, 회사가 정하는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 등을 기입한 후 다음과 같은 서류를 제공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결제은행통장 사본(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대표자 명의의 결제은행 사본)
        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나.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업무성격상 적적하지 못하다고 판단되거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 (회원정보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관리를 위해 필요한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으면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 통지하거나 수정해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라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전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 탈퇴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 탈퇴의사를 전달하여야 하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불가능 하며 탈퇴 후 본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회원자격상실의 사유를 밝혀 통지하고 그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가. 가입신청서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나. 본 서비스를 통해 회원 스스로 결정한 의사결정에 대하여 정당한 사유 없이 책임지지 아니한 경우.
        다.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한 경우.
        라.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본 약관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본 서비스를 통하여 획득한 정보 및 자료 등을 본 서비스 이용 업무 외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부당하게 제3자에게 유출한 경우.
        바. 기타 전자거래질서의 확립을 위하여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E-mail), 문자메시지(SMS)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할 때는 서비스에 게시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력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관련 법령에서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지속적이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회원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정보보호, 보안 및 회원에 대한 비밀보장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정이 있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 또는 타사의 정보도용
        다. 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7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지켜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거나 회사의 분명한 동의가 있는 때가 아니면 회원의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가. 서비스 이용신청 또는 변경 때 거짓된 정보를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제3자에게 노출하는 행위. 다만, 공익 목적을 위하여 필요하면 미리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 포함). 다만, 회사가 공식적으로 상행위를 인정했을 때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라.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와 자신을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로 속이는 행위
        마. 회원의 쿠폰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제18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사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사용 승낙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에 의한 사용자ID 또는 비밀번호의 양도, 유출, 사용승낙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사용자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변경 등을 협의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도난 또는 무단사용에 관한 통보 이전까지 발생한 사용자ID 및 비밀번호의 사용에 따른 책임은 당해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충전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손해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로 말미암아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2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 간 또는 회원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기타 회원이 개별적으로 교류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다음 각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과실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분쟁이 발생하였을 때 이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분쟁으로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가. 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쿠폰을 구매한 경우
        나. 이용자가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쿠폰을 잘못 전송하였는데, 수신자가 쿠폰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다. 이용자가 쿠폰을 불법 할인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제3자 또는 수신자에게 전송(판매)하는 경우
        라. 이용자가 계좌 정보 등 환불 관련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오환불이 발생한 경우

    제22조 (양도금지)
    이용자와 회사는 이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위임하거나 담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23조(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이용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회사와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본 조 제2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4. 서비스 이용 및 이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제24조(기타)
    1.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발견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불편에 관하여 회사에 연락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2. 본 약관에 정한 사항과 회원과 개별적으로 맺은 계약(개별계약)의 내용이 상충될 경우에는 당해 회원과는 개별계약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5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 2016년 4월 22일
        시행일자 : 2016년 5월 23일

  •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식회사 기프트레터(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핀마트”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기타 부가 서비스 제공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ID), 이름, 전화번호 인증
        2)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IP 정보, 서비스 이용 및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문의상담), 서면양식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또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1년간 “기프트엔 비즈몰”을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파기하거나 별도 분리되어 보관됩니다.
    그럼에도 회원이 그 보유기간을 별도로 지정하거나, 법률에 근거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기존과 같이 안전 관리를 다하여 보관합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민원사무 처리,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마케팅 및 광고의 활용과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지체 없이 파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계 법률 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통신비밀보호법 법원의 영장을 받아 수사기관이 요청 시 제공 로그기록, IP 등 3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회원 식별정보, 분쟁처리 기록 등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회원 식별정보, 계약/청약철회 기록 등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부가가치세법 장부, 세금계산서, 수입세금계산서, 영수증 등 부가가치세의 과세표준과 세액의 신고자료 등 5년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거래기록 확인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상대방에 관한 정보 등 5년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개별적으로 인터넷사이트, 전자우편, 서면, 전화 등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사전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물품구매, 유료컨텐츠 이용 등의 배송 및 정산을 위해 이용자의 이름, 전화번호 등이 해당 유료컨텐츠 제공자, 제휴 업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제휴를 맺을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처리 위탁
        1.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LG U+ SMS 발송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법령이 정한 시점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7.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암호화된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8. 개인정보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1.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2.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3. 회사가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소속 : 대표이사
        전화번호 : 02-6242-051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석봉상
        이메일 : mkt@gift-n.co.kr

    10.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당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 주소: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1833-6972
        - 주소: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9년 09월 03일부터 시행됩니다.